move right move right
한솔요리학원과 한솔요리학원 브랜드들의 최신 소식과 이야기들을 전해드립니다.

한솔요리학원 - 2019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2019-12-19
한솔요리학원 - 2019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한솔요리학원 - 2019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한솔요리학원은 지난 15일 일요일, 관악구 삼성동 일대 홀몸노인을 비롯해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겨울온도 높이기 봉사활동으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한솔요리학원 이서욱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지리적 접근성이 떨어지는 주거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과 쌀을 전달했습니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나누었던 그 날의 현장 스케치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가파른 경사길, 성인 한 명이 겨우 지나갈 만한 좁은 골목에 거주하고 계셔서
연탄과 쌀을 직접 배달하는 게 ‘연탄 나눔 봉사활동’의 중요임무입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솔요리학원 이서욱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은
이날 15가구에 3000여 장의 연탄과 쌀을 배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좁은 복잡한 골목은 기다란 인간띠를 만들고 한 장 한 장 릴레이 형식으로 조심스럽게 옮겼습니다.
한솔요리학원 이서욱 대표님은 연탄 릴레이 행렬 선두에 서서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임직원과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연탄 한 장 한 장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다 보니, 주민들의 창고에 이내 연탄이 한가득 쌓였습니다.

연탄 배달이 끝난 후에는 옷과 장갑엔 까만 연탄 검정이 묻었지만, 얼굴엔 환한 웃음만이 가득했습니다.
나눔은 받는 사람만큼 주는 사람도 큰 기쁨이 생성된다는 걸
몸소 체험할 수 있었던 소중한 날이었습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추위를 달래며 사랑을 전달한 한솔요리학원.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음식의 따뜻한 온기만큼 세상을 향해 뜨거운 나눔을 실천하는
한솔요리학원의 활약 계속 기대해 주세요. 한솔요리학원. hansol culinary academy

닫기

쯔양
온라인상담온라인상담
위치조회위치조회
과정검색과정검색
학원에 바랍니다학원에
바랍니다
TOP